• 아시아투데이 로고
다이치, ‘국민카시트 베스트 2종’ 공개

다이치, ‘국민카시트 베스트 2종’ 공개

기사승인 2018. 12. 12. 14:3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다이치 전체 카시트 매출 중 30% 이상 차지
1
다이치 퍼스트세븐플러스(왼쪽)와 원픽스360(오른쪽)./제공=다이치
다이치는 12일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국민카시트 베스트 2종’을 공개했다.

두 제품은 각각 카시트 유형 중 고정형과 회전형 대표 제품으로, 다이치의 전체 카시트 매출 중 30% 이상을 차지하며 올해 가장 눈에 띄는 판매고를 이끈 것으로 나타났다.

먼저 판매 1위는 뛰어난 안전성과 오랜 사용기간으로 유명한 고정형 카시트 퍼스트세븐플러스가 차지했다. 이 제품은 베스트셀러 퍼스트세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다이치만의 첨단 기술력이 대거 적용됐다.

현존하는 회전형 카시트의 완성형으로 불리우는 원픽스360은 퍼스트세븐플러스와 함께 다이치의 양대 인기 제품으로 이름을 올리며 판매 2위를 차지했다. 아이를 차에 태우고 내릴 때 자유로운 방향전환이 가능한 회전형 카시트는 뛰어난 편의성 덕분에 최근 몇 년 사이 시장 내 비중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다이치는 13일 자사 공식 쇼핑몰과 롯데아이몰을 통해 연말 결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치 관계자는 “2018년 한 해, 다이치를 성원해주신 많은 고객님들 덕분에 카시트 업계에서 명실상부 대표 기업으로 견고히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이를 제품 개발에 반영해 가는 모범적인 기업으로서 안전사회 조성에 기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