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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접수량 월 1만건 돌파

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접수량 월 1만건 돌파

기사승인 2018. 12. 13.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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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공 = 케이카
케이카의 ‘내차팔기 홈서비스’의 접수량이 월 1만건을 돌파했다.

13일 케이카에 따르면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월평균 접수량 5000건을 달성한 데 이어 11월 접수량을 1만건까지 끌어올렸다.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케이카의 개인 매입 서비스로, 전문 차량평가사가 소비자의 일정에 맞춰 방문해 차량을 진단한 후 적정 매입가를 안내해준다. PC·모바일을 통해 언제든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케이카는 내차팔기 홈서비스의 월 접수량 1만건 돌파를 기념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이달 20일까지 케이카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주유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최현석 케이카 사장은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간편한 접수, 전문가의 무료 견적, 빠른 사후처리를 강점으로 해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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