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마는 17일 집꾸미기와 ‘꿀잠을 위한 우리집 침실 바꾸기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집꾸미기 플랫폼 이용자 약 500만 명을 대상으로 잠을 이루지 못하는 2명의 고객을 추첨을 통해 선발해 불면증의 원인이 되는 침실환경과 수면 방해요소를 분석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18일까지 집꾸미기 페이스북을 통해 모집을 진행하며 19일 집꾸미기 앱과 까르마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까르마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좋은 제품을 보여드리는 까르마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