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듀오,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달성

듀오,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달성

기사승인 2018. 12. 17.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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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수경 듀오정보 대표가 지난 14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18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3회 연속 CCM 인증을 획득하고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듀오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지난 14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18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서 수여식’에서 CCM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듀오 측은 “2014년 CCM 인증 뒤 2016년 재인증에도 성공했다”며 “이번 인증으로 3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최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평가 제도다. 평가 항목은 최고경영자(CEO)의 리더십과 전략, 조직 및 운영 등이다.

듀오는 고객불만 사전예방 시스템을 구축해 소비자 불만의 사후 처리, 사전 예측·예방에 힘 쓰고 있다. 고객 불만이 일어난 요소를 분석해, 서비스 연구개발(R&D)에 참고하고 있다.

또한 남녀 만남을 시작으로 가정·직장 등으로 확장되는 관계에 도움을 주는 듀오웨드, 듀오아카데미, 듀오라이프컨설팅 등의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박수경 듀오정보 대표는 “결혼정보업계 선두 기업으로서 소비자의 신뢰와 권익 보호 활동을 최우선으로 삼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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