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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ACT 센터 론칭 등 데이터 분석 역량 확대 나서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ACT 센터 론칭 등 데이터 분석 역량 확대 나서

기사승인 2018. 12. 27. 1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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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가 국내 최초 온·오프라인 데이터 분석을 위한 ACT(Analytics with Creative Thinking) 센터를 론칭, 국내 유일의 원스톱 분석 서비스 기업으로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ACT는 온·오프라인 데이터의 활용도를 높여 문제 본질에 대한 통찰과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통해 분석하고,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는 Actionable Insight를 제공하는 철학으로 국내 글로벌 기업들에게 서비스 제공 중이다.


다양한 분야를 담당하는 100여 명의 분석 전문가들이 구글 애널리틱스 및 Adobe Analytics를 활용한 웹/앱 분석은 물론 SEO/SEM 컨설팅, UI/UX 최적화, 디지털 마케팅 성과개선을 위한 소셜 분석 및 VoC 분석, 고객 행동 데이터 분석, A/B테스트, 캠페인 기획/성과분석, DW지원 등 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구글 애널리틱스 360의 공식 리셀러로서 국내 글로벌 고객사에 구글 애널리틱스 360의 라이선스를 제공함은 물론, 구글 애널리틱스 도입 관련 컨설팅 및 구축 서비스는 복잡한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는 글로벌 기업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서비스, 유입 키워드 관리를 위한 SEO 서비스와 함께 한국 글로벌 기업을 위한 글로벌 SEM 서비스도 진행 중이다.


분석 솔루션 관점에서도 그동안 축적된 분석 노하우가 집약된 웹사이트 분석 플랫폼인 디지털 포탈 및 머신 러닝을 접목해 캠페인 매출 성과를 높이는 AI 기반 캠페인 플랫폼 솔루션을 국내 글로벌 기업에 적용 중이며 2019년에 보다 적극적으로 다양한 기업에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콘센트릭스코리아 관계자는 "2019년에도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분석 서비스를 국내 글로벌 기업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콘센트릭스코리아는 2018년 Fortune 169위의 선도적인 비즈니스 서비스 회사인 SYNNEX의 100% 자회사인 콘센트릭스의 한국지사다. 디지털 마케팅과 컨택센터 영역에서 다수의 한국 글로벌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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