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외식업계, 황금돼지해 신 메뉴 출시·이벤트 진행 잇달아

외식업계, 황금돼지해 신 메뉴 출시·이벤트 진행 잇달아

우남희 기자 | 기사승인 2019. 01. 12. 18:3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세계푸드] 스무디킹 신년 프로모션
신세계푸드 ‘스무디킹’
외식업계가 황금돼지해를 맞아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함으로써 고객 유치에 나선다.

신세계푸드는 돼지띠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보노보노’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돼지띠(47·59·71·83·95년생) 고객에게 식사금액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년 모임을 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급 소주 ‘화요’를 구입할 경우 1병을 추가 제공한다.

건강음료 브랜드 ‘스무디킹’도 이달 말까지 돼지띠 고객이 ‘망고 페스티벌’·‘골드키위 썬샤인’·‘오렌지 카밤’·‘삼삼 한라봉’·‘바나나 아일랜드’ 등 황금색 스무디 5종 가운데 1종을 구매하면 같은 종류의 스무디 한 잔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백화점 내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매장 ‘더 메나쥬리’에서는 큰 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돼지를 귀여운 캐릭터로 형상화 한 ‘복덩이 피기’ 케이크를 선보이고 있다.
[참고] 써브웨이 ‘새해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는 인기 메뉴 ‘터키 샌드위치’를 3900원에 판매하는 ‘새해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월 말까지 진행한다.

‘터키 샌드위치’를 정가 5100원(15cm 사이즈)에서 2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11개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국 340여 개 가맹점이 행사에 참여하며, 1회 주문 시 1인당 최대 5개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터키 샌드위치’는 빵 사이에 슬라이스된 칠면조 햄과 함께 양상추·토마토·양파·올리브 등 갖은 채소와 치즈를 듬뿍 채우고 소스로 맛을 낸 ‘프레쉬 앤 라이트’ 라인 샌드위치다. 영양이 풍부하면서도 칼로리가 280kcal에 불과해(소스 제외) 칼로리에 민감한 다이어터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미지] 던킨도너츠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 프로모션 진행
던킨도너츠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는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도너츠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입하면 ‘굴리굴리 미니 가습기’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행사다.

던킨도너츠가 선보인 미니 가습기는 인기 동화책 ‘굴리굴리 프렌즈’의 주인공 캐릭터 ‘데이지’가 욕조에서 반신욕을 즐기고 있는 귀여운 디자인이다. 욕조 모형 안에 물을 넣고 동봉된 USB 케이블을 가습기에 연결한 후 전원 버튼을 누르면 물이 분사된다. 2단계의 분무량 설정이 가능하고 제품 분리가 간단해 세척하기도 쉽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 시까지만 진행되며 가습기 별도 구매는 불가하다. 결제 1건당 1회 참여 가능하고 프로모션 상품 비용을 제외한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다. 타 행사, 제휴 할인, 쿠폰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사진자료] 버거킹, 2019 황
버거킹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새해를 맞이해 버거와 음료, 사이드 등 총 5가지 메뉴를 6900원에 즐길 수 있는 ‘킹박스’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킹박스’는 버거, 프렌치프라이(R), 코카콜라(R)에 인기 사이드 메뉴 ‘21치즈스틱’과 ‘텐더킹(2조각)’을 더한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버거는 와퍼주니어, 불고기와퍼주니어, 롱치킨버거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해당 버거 세트 메뉴에 21치즈스틱과 텐더킹 2조각을 추가 주문할 시에 정상가 9500원에서 최대 9900원의 비용이 들지만 킹박스로 주문하면 모두 동일 6900원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피자·치킨 등 프랜차이즈 업계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는 ‘현대카드 매일 50% 할인!’ 이벤트를 오는 2월 28일까지 운영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대카드로 결제 시 M포인트 50% 차감을 통해 미스터피자의 모든 메뉴(세트 메뉴, 특가 제품 제외)를 반값으로 즐길 기회다. 캐나다 청정바다의 싱싱한 랍스터와 새우를 토핑한 미스터피자의 최신작 ‘랍스터몽땅’은 물론 각종 사이드 메뉴와 음료까지 할인 적용된다. 전화,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한 배달 주문은 물론 방문 포장, 내점 주문까지 미스터피자의 모든 주문 채널에서 이용 가능하다.

bhc치킨은 배달앱 요기요를 통해 2019년 첫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1월 한 달 동안 매주 화요일마다 배달앱 요기요에서 터치주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구매 방법은 해당일인 15, 22, 29일에 요기요 접속 후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이번 할인 이벤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중국 사천요리를 접목한 ‘치하오’ 치킨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