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슬의 여왕’ 변신한 아이린… 하이트진로, ‘참이슬’ 신규광고 온에어

‘이슬의 여왕’ 변신한 아이린… 하이트진로, ‘참이슬’ 신규광고 온에어

기사승인 2019. 01. 16. 09: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참이슬 신규 광고
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모델 아이린과 함께 새로운 광고를 제작하고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광고캠페인은 ‘소주는 깨끗함이다-이슬같은 깨끗함, 참이슬’이라는 슬로건 아래 참이슬 본연의 깨끗한 맛과 이미지를 강조해 IPTV와 온라인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아이린이 ‘이슬의 여왕’으로 분한 이번 참이슬 광고는 판타지적 설정과 강렬한 색감 대비가 인상적이다. 하이트진로는 깨끗함을 상징하는 하얀색과 참이슬 고유의 녹색을 극명하게 대비시켜 ‘소주는 깨끗함이다’라는 근원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뿐 아니라, 뛰어난 영상미와 계절감을 잘 살려 광고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하이트진로는 이번 광고 외에도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간다는 전략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참이슬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새로운 모델 아이린과 함께 ‘소주는 깨끗함이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