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뉴나, 프리미엄 유통망 강화

뉴나, 프리미엄 유통망 강화

기사승인 2019. 01. 20.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쁘띠마르숑 신사 직영점 입점
1
뉴나 쁘띠마르숑 신사 직영점 뉴나존./제공=뉴나
뉴나(NUNA)가 쁘띠마르숑과 손잡고 VIB(Very Important Baby)을 위한 프리미엄 유통망 강화에 나섰다.

뉴나는 20일 유럽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유아동 수입 편집숍인 쁘띠마르숑 신사 직영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쁘띠마르숑은 임신·출산·육아 관련 제품을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어, 까다로운 안목을 갖춘 젊은 엄마들뿐 아니라 조카나 손자의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에잇포켓족(8-poket)들이 즐겨 찾는 장소로 인기가 높다.

뉴나 관계자는 “뉴나는 쁘띠마르숑 입점과 함께 뉴나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며 프리미엄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신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