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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준지가 지난 18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 ‘팔레 드 도쿄’에서 2019년 가을·겨울(F/W) 시즌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 준지는 남성 18착장, 여성 22착장 등 총 40착장의 의상을 공개했다. 특히 컬렉션 의상 중 절반 이상을 여성 착장으로 구성해 올 봄 공식 론칭이 예정된 신규 여성 라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준지 컬렉션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약 3m 크기의 초대형 이미지보드도 17개를 설치, 프레젠테이션 기법을 도입한 런웨이는 감각적인 런웨이 분위기를 연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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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지는 2019년 F/W 시즌 컬렉션 테마로 ‘합성(SYNTHESIZE)’를 제안, 서로 다른 실루엣과 패턴 그리고 소재 등을 자유롭게 믹스매치해 디자인과 소재의 경계를 허무는 창의적인 룩을 선보였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패딩 후드와 새롭게 테일러링된 야상 점퍼 등 스포티 아이템을 접목해 준지만의 독창적인 시각으로 완성도 높은 컬렉션을 선보였다는 평을 받았다.
특히 스트라이프과 체크, 옥스포드와 데님 등 서로 다른 실루엣과 패턴 그리고 소재를 접목시켜 새로운 코트·점퍼·셔츠류를 만들어 내는 한편, 스커트 또한 앞뒤가 서로 다른 실루엣과 패턴을 덧대 플리츠(주름) 스커트를 만들어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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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지는 이번 컬렉션에서 캐나다구스와 협업한 아우터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올 하반기 정식 출시 예정인 준지-캐나다구스 콜라보 상품은 아우터와 스웨터류를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인데, 준지는 이번 협업을 통해 커머셜 라인 세일즈를 극대화하고 밀레니얼 세대를 정조준 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들은 한국 준지 매장을 비롯해 베이징·도쿄·뉴욕·런던 등 20여개의 해외 백화점·편집샵에서 한정판으로 판매된다.
한편 준지는 올 봄 2019년 봄·여름(S/S) 여성복 컬렉션을 첫 공식 런칭하며 여성복 사업을 강화할 예정이다. 4월에는 준지의 도산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