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특징주]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화장품 브랜드 매출 성장에 급등세

[특징주]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화장품 브랜드 매출 성장에 급등세

기사승인 2019. 01. 22. 10: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자체 화장품 브랜드의 매출 성장 소식에 급등세를 보이고 있다.

22일 오전 10시 31분 현재 신세계인터내셔날 주가는 전거래일 대비 9.58% 오른 19만4500원에 거래중이다.

이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1월 면세점 누계매출(1~17일)이 113억원을 기록했고, 지난 16일에는 하루 매출 25억원으로 하루 매출 최고 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