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미키모토 마스크팩, 홈쇼핑 방송 후 ‘실검’ 올라…‘연예인·신부 마스크팩’으로 불려

미키모토 마스크팩, 홈쇼핑 방송 후 ‘실검’ 올라…‘연예인·신부 마스크팩’으로 불려

기사승인 2019. 01. 24. 00:1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CJ몰 홈페이지 캡처

미키모토 마스크팩 화제다.



'미키모토 에센스 마스크팩'은 앞서 백화점, 온라인, 면세점 등에서 인기를 모은 제품이다.

일명 '연예인 마스크팩, 신부 마스크팩' 등으로 불리며 23일 오후 11시 TV채널 CJ홈쇼핑에서 미키모토 진주에센스 마스크팩 최초 정품 5박스가 판매됐다.

미키모토 마스크팩은 17년간 사랑받은 에센스마스크로 이번엔 리뉴얼된 것으로 전해졌다.

주름개선 기능성,트리플 진주보습성분,비타민의 시너지 효과등이 리뉴얼 돼 3가지 특징을 자랑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