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B손해보험, 새해 음악회로 시작하는 ‘고객사랑’

KB손해보험, 새해 음악회로 시작하는 ‘고객사랑’

기사승인 2019. 01. 23. 10: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KB손해보험_새해 음악회로 시작하는 '고객사랑'_사진1
KB손해보험은 KB국민카드와 함께 우수고객 초청 ‘2019 신년음악회’를 지난 16일 대구 수성아트피아와 22일 광주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대구와 광주 지역에 거주하는 우수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이번 행사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1000명이 넘는 우수고객들이 참가했다.

이번 행사의 1부에서는 드라마‘베토벤 바이러스’의 주인공 실제 모델 서희태 지휘자의 오케스트라 연주가 열렸다. 이어 2부에서는 소프라노 4인으로 구성된 여성 중창단 ‘더 디바스’와 테너 김현수의 공연이 이어졌다. 초청된 고객들은 매 공연이 이어질 때마다 뜨거운박수로 화답했다.

이번 공연에 초청된 한 우수고객은 “추운 날씨에 가슴 따뜻한 힐링을 얻은 기분”이라며 “앞으로도 이런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한 조상경 고객지원본부장은 “긴 시간 KB손보와 인연을 함께 해준 대구·광주 고객 분들께 특별한 이벤트로 감사의마음을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전국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B손보는 지난해 12월말 기준 660만명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KB손보는 보유 고객들의 지속적인 신뢰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고객 감사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금번 신년음악회와 같은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해서 제공할 계획이다.




?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