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으로의 여정-알럽네이처’ 캠페인 진행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으로의 여정-알럽네이처’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9. 01. 23. 10:5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90123_네이처리퍼블릭_사진1
네이처리퍼블릭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일상 속 작은 습관으로 환경을 지키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자연으로의 여정-알럽네이처’ 캠페인을 진행한다./제공=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작은 습관으로 환경을 지키는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 ‘자연으로의 여정-알럽네이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2017년부터 ‘자연으로의 여정’ 프로모션을 펼쳐온 네이처리퍼블릭은 브랜드의 자연주의 가치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고객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환경사랑 테마의 ‘알럽 네이처’ 캠페인을 기획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기존 제품 할인과 경품 혜택 외에도 일회용 비닐봉투의 발생을 줄이고 지구를 보호하기 위한 세련된 디자인의 마켓백을 선보였다.

10주년 기념 특별 선물인 마켓백은 필(必)환경시대 흐름에 맞춘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멤버십 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하면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화이트 색상에 미국과 중국 등 네이처리퍼블릭이 진출해 있는 주요 국가의 도시를 브랜드 컬러로 디자인 한 마켓백은 얇고 질긴 나일론 소재로 무게를 줄이고 주머니 안에 접어 넣을 수 있도록 제작해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메가 히트 품목인 ‘슈퍼 아쿠아 맥스’ 라인을 메인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너와 에멀전 등 기초 제품에 한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신제품 EX 수분크림을 콘셉트로 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한다.

1등에게는 멤버십 포인트 10만점, 2등은 완도 미역의 퓨코스 성분이 더해진 EX 수분크림 정품, 3등은 마켓백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네이처리퍼블릭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크래치 쿠폰 및 당첨 선물을 ‘#자연으로의여정·#알럽네이처·#100H수분탄력’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채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아이스링크 2인 입장권을 제공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