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2월호 발간

한성자동차, 디지털 매거진 ‘위드 한성’ 2월호 발간

기사승인 2019. 02. 15. 15:0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2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성자동차의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2월호 ‘Love Yourself’는 차량 관련 컨텐츠와 함께 ‘나’ 스스로에게 집중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먼저 하이퍼포먼스의 상징인 메르세데스-AMG 차량의 역사와 함께 ‘더 뉴 C 220 d’ 모델의 이모저모를 심도 있게 설명한다. 주행거리 별 차량을 관리하는 방법 또한 차량에 관심있는 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다.

특히 ‘Love Yourself’, ‘나 자신을 사랑하자’는 주제로 발간된 이번 한성자동차의 디지털 매거진에는 나를 사랑하는 구체적인 방법에 대해 제안한다. ‘야식 증후군으로부터 벗어나기’,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 등 건강, 여행, 취미와 관련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가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한편, 한성 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이달 27일까지 ‘기사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지난달 한성자동차가 수상한 ‘2019 고객감동 경영대상’ 소식을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모바일 케이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디지털매거진을 통해, 바쁜 일상에 좇겨 정작 나 자신을 돌보는 것에 소홀했던 고객들이 잠시 여유를 찾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