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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 착한 가격 정책 시행 후 ‘스핀360 시그니처’ 증가세

조이, 착한 가격 정책 시행 후 ‘스핀360 시그니처’ 증가세

기사승인 2019. 02. 18.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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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핀 360 시그니처’ 1월 판매량 전년 월 평균 대비 300%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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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이 스핀360시그니처./제공=조이
조이는 18일 지난달 ‘착한 가격 정책’ 시행 이후 판매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회전형 국내 판매 1위 제품인 ‘스핀 360’과 주니어 카시트 ‘듀알로’가 여전히 강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스핀 360 회전형 카시트 프리미엄 라인 ‘스핀 360 시그니처’의 경우 1월 판매량이 전년 월 평균 대비 300% 증가했다.

조이의 착한 가격 정책은 조이 브랜드의 국내를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가도 속에서 이룬 원가 절감을 기업의 추가 이익이 아닌 소비자에게 환원해 카시트 구매에 대한 부담을 줄이는데 반영, 국내 카시트 장착률을 높이고자 마련된 것이다. 올해 초부터 카시트 전 품목의 소비자 가격을 지난해 기준 최대 25%까지 하향 조정해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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