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블랙야크, “글로벌 아웃도어 1등 기업으로 도약할 것”

블랙야크, “글로벌 아웃도어 1등 기업으로 도약할 것”

기사승인 2019. 02. 19. 13:3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8일 새로운 전사 가치체계 및 CI 선포식 진행
블랙야크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이 새로운 CI가 적용된 회사기를 흔들고 있다. / 제공=블랙야크
아웃도어 기업 블랙야크가 18일 양재사옥에서 ‘전사 가치체계 및 CI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 날 행사는 블랙야크와 블랙야크INC·동진레저·아우트로·블랙야크강태선나눔장학재단·북경블랙야크 등 전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블랙야크는 이 날 소비자·파트너·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 관계자의 삶을 즐겁게 한다는 미션 수행을 위해 도전·믿음·끈기·존중·나눔 등 5가지의 핵심 가치를 발표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즐겁게 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1등 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전사 임직원들과 공유하고 기업의 존재 이유를 명확히 인식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공개한 새로운 CI ‘당신의 새로운 삶 속의 베이스캠프’ 의미로 미션·핵심가치·비전 등 블랙야크의 새로운 가치 체계 실현 의지를 담아냈다. CI의 디자인은 무한한 경험을 상징하는 사각형의 프레임 안에 베이스캠프를 나타내는 삼각형이 조합된 형태로 핵심 메시지를 표현한다. 이는 단순히 캐치프레이즈의 성격을 넘어서 블랙야크와 계열사 등 전사의 가치 체계를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은 “창립부터 지금까지의 수많은 변화에 대응해 온 블랙야크가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또 한번의 큰 변화를 맞이하게 됐다”며 “새롭게 선포된 가치체계와 CI를 바탕으로 모든 사람들의 삶 속에 베이스캠프 역할을 해내며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즐겁게 하는 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힘차게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