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괄도네넴띤… ‘핵인싸라면’ 등장에 11번가에서도 실검 장악

괄도네넴띤… ‘핵인싸라면’ 등장에 11번가에서도 실검 장악

기사승인 2019. 02. 19. 14:0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팔도
11번가에서 판매하는 ‘괄도네넴띤’ 제품 구성. 11번가 실시간 검색어에도 관련 키워드 다수가 올라와 있다.
기존 팔도 비빔면보다 5배 매운 ‘괄도네넴띤’ 출시 소식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다.

‘괄도네넴띤’은 ‘팔도 비빔면’의 포장지 글씨체가 ‘괄도 네넴띤’으로 보인다고 해서 젊은층에 유행하는 신조어다.

팔도는 자사 SNS에 비빔면 출시 35주년을 맞아 한정판 ‘괄도 네넴띤’을 출시한다고 공지했으며, 실제로 온라인쇼핑몰 ‘11번가’를 통해 판매에 나섰다.

‘괄도네넴띤’은 기존 팔도 비빔면과 달리 흰색 바탕에 파란색으로 제품명이 적혀 있고, 기존 제품보다 5배 매운 것이 특징이다.

11번가에서는 ‘괄도네넴띤’ 단품이 아닌 세트 구성(팔도 비빔세트+괄도네넴띤 5개)을 1만5900원에 판매 중이다.

‘괄도네넴띤’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11번가 내 급상승 검색어 톱10에도 ‘괄도네넴띰’ ‘팔도비빔면’ ‘네넴띤’ ‘괄도’ ‘비빔면’ ‘팔도’가 나란히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KakaoTalk_20190219_133650584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