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과자인가, 치킨인가… 롯데제과-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콘스프맛’ 콜라보

과자인가, 치킨인가… 롯데제과-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콘스프맛’ 콜라보

기사승인 2019. 02. 21. 09: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치토스 치킨' 이은 2번째 콜라보… 콘스프맛 시즈닝 뿌린 치킨메뉴 선봬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1)
롯데제과와 멕시카나가 협업해 선보인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치킨.
롯데제과와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는 스낵 ‘치토스 콘스프맛’을 그대로 살린 치킨 메뉴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하면서 고소한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를 뿌려 완성했다.

2017년 9월 출시돼 매콤달콤한 맛으로 2030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은 ‘치토스 치킨’에 이은롯데제과와 멕시카나의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고소한 맛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롯데제과가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지난해 4월 출시한 스낵 ‘치토스 콘스프’의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적용했다.

한편 롯데제과와 멕시카나는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치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치토스 콘스프맛’ 제품 1봉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멕시카나는 22일 서울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으며, 총 5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시연회를 진행하고 동시에 ‘치토스 콘스프맛’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22일 오후부터 전국 멕시카나치킨 가맹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