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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친절 택배기사 365 캠페인’ 매월 운영…2월 60명 친절 택배기사 선정

NS홈쇼핑, ‘친절 택배기사 365 캠페인’ 매월 운영…2월 60명 친절 택배기사 선정

기사승인 2019. 02. 22. 14: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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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S홈쇼핑
NS홈쇼핑은 친절 택배기사 365캠페인을 실시하며 매월 친절 택배기사를 선정해 상품권을 전달하기로 했다. 왼쪽부터 한진택배 전략영업 팀장 조덕희 부장·NS홈쇼핑 CS지원실장 김기환 상무·NS홈쇼핑 SCM팀장 김편규 부장
NS홈쇼핑은 친절 택배 기사를 매월 선정해 포상하는 ‘택배기사 친절 365’ 연중 캠페인을 올해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택배기사 친절 365’ 캠페인은 고객 평가를 통해 매월 칭찬 평가를 많이 받는 NS홈쇼핑 택배 배송을 한 택배기사를 선정해 NS홈쇼핑 상품권을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2월에는 NS홈쇼핑 상품을 배송하는 주요 택배사인 한진택배·롯데택배·CJ대한통운 택배사 3곳에서 60명의 친절 택배기사를 선정했으며, ‘한진택배’의 경우 서울 송파지점부터 강원도 고성지점까지 총 10명의 친절택배기사에게 상품권이 전달될 예정이다.

NS홈쇼핑이 ‘택배기사 친절 365’ 캠페인의 포상 이벤트를 통해 2013년부터 받은 배송리뷰 메시지는 8만5000여 건으로 월평균 1500건에 달한다.

NS홈쇼핑 관계자는 “택배기사들의 사기 진작과 친절한 배송서비스는 정비례 관계라고 생각한다”면서 “NS홈쇼핑에서는 택배서비스의 친절도 개선을 위해 ‘택배기사 친절 365’ 캠페인을 실시하며 포상이벤트를 진행해왔다. 2013년부터 진행해 온 ‘택배기사 친절 365 이벤트’로 2018년에는 2017년에 비해 택배서비스 불만 건수가 15% 줄어드는 성과도 얻은 바 있다”고 전했다.

한편 NS홈쇼핑은 2003년부터 ‘사랑의 도시락’ 전달과 한여름의 ‘생수 나눔행사’ 등으로 다양한 택배기사 지원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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