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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홈씨씨인테리어, 新 오가닉·소프트·트렌디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KCC 홈씨씨인테리어, 新 오가닉·소프트·트렌디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

기사승인 2019. 03. 18. 1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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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홈씨씨 인테리어 ‘소프트 테마’/사진=K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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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홈씨씨 인테리어 ‘오가닉 테마’/사진=K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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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CC 홈씨씨 인테리어 ‘트렌디 테마’/사진=KCC
KCC가 2019년 인테리어 패키지 오가닉·소프트·트렌디 3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KCC 홈씨씨인테리어는 오가닉·소프트·트렌디 인테리어 패키지를 매년 새롭게 선보여왔다. KCC의 기술력과 친환경적인 요소를 표현한 제품을 배치해 구성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오가닉은 베이지톤과 밝은 우드 등 자연과 가까운 톤의 컬러, 패턴이 돋보이는 스타일로 리뉴얼됐다. 소프트는 부드러운 컬러와 장식을을 사용해 포근한 느낌을 준다. 트렌디는 그레이와 화이트 등 밝은 무채색 계열을 배치했다.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에서는 미세먼지 차단 하이브리드 환기창과 미세먼지 방충망도 살펴볼 수 있다. 실물 제품과 함께 단면도를 볼 수 있는 샘플 제품까지 함께 구비해 고객의 이해를 돕고 있다.

KCC는 ‘이동식 구경하는 집’이라는 콘셉트로 차 안에 작은 창호 전시장이 마련된 ‘윙바디 카’ 를 이용하여 전시장을 찾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전국의 아파트 등을 직접 방문하며 창호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욕실 신제품 ‘이지패널 패키지’도 인기다. 이지패널 패키지는 일일이 붙여야 하는 타일이 아닌 패널 소재를 이용해 기존 타일 시공 대비 빠른 리모델링이 가능한 욕실 패키지 상품이다. 넓은 욕실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며 변색 없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예전에는 처음 입주하기 전 인테리어 공사를 하는 게 대부분이었만, 요즘에는 나만의 인테리어로 집을 꾸미고자 거주 중에 전체 혹은 부분 공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시간과 비용 부담이 덜한 방향으로 서비스를 개선해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인테리어 관계사와 손잡고 고객의 필요를 충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세부문의 :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 www.homecc.co.kr
고객센터1588-9894

기사 제공 K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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