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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 대표 타임매장 ‘1212타임’ 매출 360% 성장

티몬, 대표 타임매장 ‘1212타임’ 매출 360% 성장

기사승인 2019. 03. 19.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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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몬_1212타임
티몬은 1월부터 시작한 타임커머스 대표매장인 ‘1212타임’의 최근 주간(3월7일~13일) 매출이 첫 주 대비(1월7일~13일) 360% 상승하고 구매 고객 수와 판매상품수도 290%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티몬의 ‘1212타임’은 저녁과 낮 12시 하루 2회 오픈하는 티몬의 타임매장이다. ‘1212타임’의 매출을 주간평균 성장률로 환산하면 매주 21%씩 꾸준히 신장한 것으로 나온다.

‘1212타임’의 이런 매출신장은 대형 파트너들만이 아닌 중소 파트너들의 매출신장으로 이어져서 더욱 주목할 만 하다. 1000만원이상 매출을 기록한 중소파트너는 3.5배 이상 증가했다. 높은 매출신장률과 구매고객 유입이 증명되면서 참여를 희망하는 파트너는 진행 초기대비 5배 이상 늘었다.

티몬이 11월에 시작한 3시간 단위 타임커머스 매장인 ‘타임어택’도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지난달 ‘타임어택’ 프로모션의 구매자는 처음 시작한 11월 대비 2.4배 늘었다.

‘타임어택’ 구매자들이 다른 상품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 수도 77% 증가했다. ‘타임어택’ 구매자들이 함께 구매하는 품목을 살펴보면 맛집 등 e쿠폰 20.4%로 가장 많이 구매했고 식품·건강 11.2%, 해외여행 8.1%, 출산·유아동 5.8%등의 순으로 나타났다.

이진원 티몬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티몬의 타임매장은 별도의 광고비 없이 상품 경쟁력 하나만 갖추면 누구나 입점할 수 있고 메인 노출기회도 주어져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열린 채널”이라며 “타임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파트너에게는 더 높은 수익을, 고객들에게는 득템의 기회를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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