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큐포라, 단독 밋업 개최

큐포라, 단독 밋업 개최

기사승인 2019. 03. 22. 19:3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큐포라는 22일 단독 체험형 밋업을 강남 드림플러스 이벤트홀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AI 큐레이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개인 맞춤형 뷰티 서비스인 ‘미러박스’를 다음달 1일 출시한다.

이번 큐포라 단독 체험형 밋업은 블록체인 종합 솔루션 기업 블록노드커뮤니케이션즈와 공동 기획 및 주관했다. 행사는 기존 서비스와 신규 제품 소개·참가자가 직접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존 등으로 구성됐다.

출시를 예고한 미러박스는 개인 맞춤형 서브스크립션 뷰티 커머스 서비스로, 큐포라의 음성 인공지능(AI) 큐레이터 로봇 ‘미러 미러(Mirror Mirror)’의 퍼스널 컬러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해 적합한 컬러와 브랜드로 큐레이션 된 화장품을 간편히 받아볼 수 있다.

홍영민 큐포라 대표는 “큐포라 컨시어지 앱, 컬러 아틀라스, 미러 미러 등 기존 서비스의 고도화는 물론 신규 제품 개발을 위해 임직원 모두 끊임없는 노력을 거듭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번 단독 밋업과 같이 실 사용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