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벚꽃빙수부터 도시락·빵까지”…먹방도 ‘벚꽃 비주얼’ 마케팅

“벚꽃빙수부터 도시락·빵까지”…먹방도 ‘벚꽃 비주얼’ 마케팅

기사승인 2019. 03. 23. 06:0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설빙] 벚꽃피치설빙 참고 이미
설빙 ‘벚꽃피치설빙’
식음료, 편의점 업계가 ‘벚꽃’을 콘셉트로 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봄맞이에 나섰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은 봄 시즌 한정으로 ‘벚꽃피치설빙’을 선보인다.

‘벚꽃피치설빙’은 설빙이 작년부터 야심차게 내놓은 봄 시즌 대표메뉴로, 빙수 위에 솜사탕이 구름처럼 소복이 쌓여 있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실제 ‘벚꽃피치설빙’은 작년 출시 당시 전년 대비 당일 매출이 56%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벚꽃피치설빙’은 몽글몽글한 핑크 솜사탕 속에 달콤한 백도 복숭아와 고소한 치즈케이크, 상큼한 요거트 아이스크림이 설빙 특제 우유 얼음과 어우러져 달콤함을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솜사탕 위에 마카롱 크럼블이 더해져 맛과 비주얼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됐다.

설빙은 또한 봄맞이 시즌 음료로 상큼한 복숭아와 요거트가 만나 산뜻함이 극대화된 ‘피치요거트스무디’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벚꽃피치설빙’과 같이 솜사탕과 마카롱 크럼블 토핑이 더해졌다.

이미지) 핑크블라썸 도시락
이마트24 ‘핑크블라썸 도시락’
○…이마트24는 봄꽃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3월을 맞아 벚꽃을 테마로 한 핑크블라썸 도시락을 출시했다.

핑크블라썸 도시락은 벚꽃 향이 함유돼 있는 주먹밥, 반숙란, 치킨가라아게, 소시지, 맛살튀김, 딸기 케이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일반 도시락에 비해 밥과 반찬의 양을 줄인 대신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를 늘린 점이 특징이다. 도시락 용기에도 핑크 컬러를 적용해 벚꽃의 느낌을 더했다. 핑크블라썸 도시락은 4월 말까지 시즌 한정 상품으로 운영되며, 판매가격은 3500원이다.
ㅎㄴ.
GS리테일 직원이 GS25에서 벚꽃팝콘과 벚꽃딸기에이드, 벚꽃청포도에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와 GS수퍼마켓은 봄철 시즌을 맞아 ‘유어스 벚꽃스파클링’·‘벚꽃딸기에이드’·‘벚꽃청포도에이드’ 음료 3종과 ‘벚꽃팝콘’·‘유채꽃팝콘’ 스낵 2종을 출시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벚꽃딸기에이드’는 우유가 들어간 딸기에이드에 벚꽃추출분말을 넣어 벚꽃의 향긋함과 딸기의 달콤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유채꽃팝콘’은 유채꽃 분말을 함유, 유채꽃을 팝콘으로 형상화한 제품이다. 가격은 각 1200원이다.
SPC삼립_시즌 한정판 벚꽃빵 출시_20190307
PC삼립 ‘벚꽃빵’ 4종
○…SPC삼립은 봄 시즌 한정판 ‘벚꽃빵’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벚꽃 반했나 봄’을 콘셉트로 벚꽃 향과 딸기 맛을 활용해 봄을 연상케 하는 산뜻한 맛을 구현했다.

‘벚꽃빵’ 4종은 크루아상 모양의 폭신한 빵에 달콤하고 향긋한 벚꽃 라즈베리 크림을 넣어 상큼한 맛이 특징인 ‘크로와팡인가봄’, 딸기 맛 롤케이크 속에 벚꽃 향 크림을 넣은 ‘롤케익인가봄’, 부드러운 슈크림과 벚꽃향 딸기잼을 넣은 ‘슈크림인가봄’, 쫄깃한 츄이스티에 초콜릿과 딸기 크런치가 토핑돼 있는 ‘츄이스티인가봄’까지 총 4종이다. 전국 슈퍼마켓, 마트,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