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쇼핑앱 ‘스타일쉐어’, 구글피처드 선정

쇼핑앱 ‘스타일쉐어’, 구글피처드 선정

기사승인 2019. 03. 26. 09:2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styleshare
SNS 기반 쇼핑 앱 ‘스타일쉐어’가 구글피처드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구글피처드(google featured)는 구글플레이 출시 앱 가운데 이용자 평점(4.0 이상 유지)·디자인 완성도·참신성 등의 기준을 바탕으로 엄격한 심사를 거쳐 우수 앱을 선정하는 시스템이다.

스타일쉐어는 이번에 ‘금주의 신규 추천 앱’ 뿐 아니라 ‘에디터 추천 앱’ 으로도 선정되어, 22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구글 플레이 첫 화면에 소개된다.

스타일쉐어는 1529 여성의 80%가 사용하는 국내 최대 패션·뷰티 SNS 플랫폼으로, 올 2월 기준 누적 회원 수 450만 명을 돌파했다. 누적 앱 다운로드 수는 620만 회를 넘겼으며, 월간 사용자 수(MAU)는 100만에 이른다. 지난해 3월에는 스타일쉐어가 온라인 패션몰 ‘29CM’을 인수하며, 양사 연 거래액이 1200억 원을 돌파했다. 양사는 2020년 기준 거래액 5000억 원을 목표로 달려갈 예정이다.

노란 프로젝트 매니저는 “주 사용층인 Z세대의 수요를 관찰하고 이를 기반으로 AI 패션 챗봇 ‘모냥’ 개발·편의점 결제 도입 등 다양한 서비스 개선을 거듭했던 것이 이번 구글피처드 선정의 이유였다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철저한 사용자 중심적 관점으로, 새로운 세대의 더 나은 쇼핑 여정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