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경동나비엔,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온수매트 부문 1위

경동나비엔,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온수매트 부문 1위

기사승인 2019. 03. 26. 10:0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ㅇㅇ
경동나비엔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메이트/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온수매트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는 균일한 온도와 스마트 분리난방이 특징이다. 블루투스로 조작할 수 있고, 수면모드를 설정해두면 체온변화에 맞게 온도를 자동 조절해준다. 저온 화상 주의 기능 등도 탑재했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브랜드가치평가모델(BSTI)’에 따라 각 산업 부문별 최우수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소비자가 직접 평가와 조사에 참여하기 때문에 각 브랜드의 가치를 파악할 수 있는 조사로 평가받는다. 올해는 약 2500명의 소비자 조사를 통해 239개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 보일러 기술의 정수를 담아 고객의 건강과 감성까지 만족시킨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