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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영홈쇼핑, 겨울 채소류 소비 촉진 위해 특집전 추가 진행

공영홈쇼핑, 겨울 채소류 소비 촉진 위해 특집전 추가 진행

기사승인 2019. 03. 26.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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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순자 명장김치 이미지
김순자 명장김치./제공=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이 겨울 채소류 가격 안정을 위해 소비 촉진 지원에 나섰다.

공영홈쇼핑은 무, 배추, 양파, 대파 등 겨울채소 생산과잉에 따른 가격 하락을 막기 위해 관련 특별 편성을 늘리겠다고 26일 밝혔다.

농림식품부에 따르면 2016년부터 무, 배추, 양파, 대파 등 겨울 채소류의 가격이 43~68% 하락했다. 재배 면적 증가와 평년 대비 온화한 겨울철 날씨 등의 이유로 생산이 크게 늘어난 영향 때문이다.

공영홈쇼핑은 겨울 채소류를 활용한 식품을 특별 편성에 나서며 농가 지원에 나섰다.

오는 26일엔 도미솔 김치가, 31일엔 김순자 명장김치가 판매된다. 두 상품 모두 지난해 판매량 50억원을 돌파한 공영홈쇼핑의 히트상품이다. 원데이 특집을 맞아 기본 10kg에 1~2kg을 추가 제공한다.

26일엔 ‘무안 자색양파즙’도 방송하는데, 특별편성으로 자동주문 시 10%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겨울 채소류 소비 촉진을 위해 오는 4월엔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건강즙 특집전과 김치 특집전을 추가로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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