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리더스코스메틱, 태국 고객과 함께한 ‘제2회 리더스 브랜드 투어’ 성료

리더스코스메틱, 태국 고객과 함께한 ‘제2회 리더스 브랜드 투어’ 성료

기사승인 2019. 03. 26. 16: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태국 소비자들과 함께 ‘제 2회 리더스 브랜드 투어’를 진행했다. / 제공=리더스코스메틱
리더스코스메틱이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태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2회 리더스 브랜드 투어’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태국 왓슨스, EVE&BOY, 탑 슈퍼마켓 등 현지 대형 유통 채널들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리더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12명을 선정, 국내로 초청해 공장 견학과 서울 명소 관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했다.

투어에 참여한 태국 소비자들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아쿠아 공장과 피부과학연구소를 방문해 리더스의 제품 개발 및 생산, 관리, 유통되는 스마트한 토탈 시스템을 직접 살펴봤다.

또한 리더스코스메틱과 공동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리더스 피부과를 방문해 개인별 피부 측정 및 맞춤형 피부관리를 체험하고 명동, N서울타워, 경복궁 등 서울의 주요 명소를 관광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투어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행사로 태국 소비자들과 더욱 친밀하게 교류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의 리더스 피부과 전문의들이 피부과와 에스테틱을 운영하며 얻은 수많은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국내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뿐 아니라 중국,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32개국에 진출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