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광글라스 “전국서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삼광글라스 “전국서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기사승인 2019. 04. 12. 08:4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삼광글라스 2019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 이미지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가 글라스락과 유럽 명품 쿡웨어를 비롯한 인기 주방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를 12일을 시작으로 서울 및 지방 주요 도시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매년 삼광글라스가 수도권에서 정기적으로 진행해왔던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는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작년에 부산·김해 지역으로 확대 실시됐다. 올해는 소비자들의 행사 지역 및 횟수 증대에 대한 지속적인 요청을 반영하고 건강한 유리제품 사용 권장을 위해 전국 규모로 행사 지역을 확대하고 횟수도 늘렸다.

2019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은 12일부터 21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김해점 행사를 시작으로 서울 및 인천, 파주, 고양, 안양, 평택 등 수도권과 부산, 대구, 울산, 진주 등 지방 주요 도시에 위치한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총 20여회에 걸쳐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올해도 우리집 주방은 글라스락으로!’ 테마로 준비한 글라스락의 다양한 유리밀폐용기들과 글라스락 베이비 이유식기, 유럽 명품 쿡웨어 베카, 글라스락 셰프토프 쿡웨어, 보온병 텀블락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건강한 유리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활동과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윤석 상무는 “위생적인 글라스락의 다양한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