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흥국생명, ‘금융소비자보호 특강’ 진행

흥국생명, ‘금융소비자보호 특강’ 진행

기사승인 2019. 04. 18. 1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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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보호특강01
흥국생명은 본사에서 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특강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제공=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서울 종로구 본사 지하 2층 씨네큐브 대강당에서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선포에 따른 소비자보호 특강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특강은 조병익 대표를 포함한 최고고객책임자(CCO) 박선흥 상무 및 본사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중심의 정도경영 실현을 위한 임직원들의 소비자보호 공감대 형성 및 민원예방의 중요성을 환기하기 위해 마련됐다.

흥국생명은 “금융감독원 특강을 통해 실제 민원 및 감독 사례를 중심으로 최근 변화하고 있는 금융소비자 정책 방향에 대해 이해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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