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롯데百, PB ‘엘리든플레이’서 33뮤즈먼트 유치 기념 인플루언서와 라이브 방송

롯데百, PB ‘엘리든플레이’서 33뮤즈먼트 유치 기념 인플루언서와 라이브 방송

기사승인 2019. 04. 19. 08:5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첨부) 33뮤즈먼트 착용 인플루언서 이블리,짜증대마녀
33뮤즈먼트를 착용한 인플루언서 이블리와 짜증대마녀. 롯데백화점은 PB ‘엘리든 플레이’에서 청바지 브랜드 ‘33뮤즈먼트’를 유치, 이를 기념해 20일 이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영컨템포러리 PB ‘엘리든 플레이(Eliden Play)’가 서울 소공동 본점 2층 매장에서 20일 인기 인플루언서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본점·분당·잠실점 등 8개 매장을 운영 중인 ‘엘리든 플레이’는 국내외 라이빙 브랜드와 아이템을 롯데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바잉해 운영하는 영컨템포러리 PB다. ‘랭앤루(LANG&LU)’ ‘뎁(DEBB)’ ‘아멘파파(AMENPAPA)’ 등 독특하면서도 개성 강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20~30대 여성 고객을 타깃으로 젊은 감각의 패션과 트렌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엘리든 플레이에서 유치한 청바지 전문 브랜드 ‘33뮤즈먼트’의 팝업 행사를 기념해 진행하게 됐다. 엘리든 플레이의 주고객 층인 20~30대에게 타깃을 맞혀 인기 인플루언서인 짜증대마녀와 이블리를 초대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인플루언서들은 고객과의 만남과 동시에 고객에게 스타일을 추천해주고 직접 청바지를 시착하는 등 온·오프라인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이벤트로 20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는 캘리그래퍼 장영호·낙서가 신용석과의 핸드메이드 협업 상품 들이 한정 판매되고, ‘33뮤즈먼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손글씨 이니셜 자수 서비스를 무료로 진행한다.

강태우 롯데백화점 본점 영패션팀장은 “엘리든 플레이의 주 타깃층인 20~30대 영고객은 SNS·라이브 방송을 통한 마케팅이 가장 효과적이기에 이와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인기 상품과 유명 인플루언서라는 볼거리의 결합 콘텐츠를 오프라인에 제공해 영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