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AHC, 신라면세점에 ‘하이드라 G6’ 팝업스토어 오픈

AHC, 신라면세점에 ‘하이드라 G6’ 팝업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19. 04. 21. 10:0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AHC
AHC가 고보습라인 ‘하이드라 G6’의 글로벌 시장 런칭을 기념해 내달 2일까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드라 G6 라인은 미세먼지와 황사 등 유해 환경 요소들로 인해 피부 장벽이 무너져 갈수록 더 건조해지는 피부로 고민하는 국내외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 본연의 촉촉함이 유지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하이드라 G6 라인의 주요 성분인 감마 PGA는 낫또에서 유래된 천연 보습 원료로 피부 층층이 6겹의 보습 케어를 도와줘 촘촘한 속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고, 8종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피부 안, 밖으로 보습 시너지를 더해준다.

이에 AHC만의 독자 기술 듀얼 하이드라 베리어 크리스탈(2중 캡슐 안에 수분을 가두는 기술)이 적용돼 속보습 유지 및 보습 장벽 강화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국내와 중국의 피부자극테스트 및 임상을 통해 강력한 보습 효과와 피부에 안전한 텍스처임을 인정받았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현장 SNS 인증샷 이벤트 및 구매 프로모션 참여 시 토너·에멀젼·폼클렌징으로 구성된 하이드라 G6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중국에서는 온라인 쇼핑몰 티몰을 통해 26일까지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