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트와이스 ‘FANCY’ 뮤비, 공개 4일만에 5000만뷰 돌파

트와이스 ‘FANCY’ 뮤비, 공개 4일만에 500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19. 04. 25. 09:1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그룹 트와이스의 'FANCY(팬시)' 뮤직비디오가 공개 사흘 만에 5000만뷰를 넘겼다. 


지난 22일 유튜브에 공개된 'FANCY' MV는 24일 오후 11시 50분께 5000만뷰를 달성해 가파른 상승세로 1억뷰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총 10곡의 모든 활동곡이 1억뷰를 기록한데 이어 '11연속 MV 1억뷰 돌파'라는 대기록 수립에 청신호를 켰다. 


이번 'FANCY' MV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강한 사운드 그리고 아홉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이 조화를 이뤘다. 특히 MV 속 트와이스는 기존과는 사뭇 다른 콘셉트를 선보여 대중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냈다.


해외 언론들도 'FANCY' MV에 주목했다. 미국 빌보드는 지난 22일(현지 시간) "기존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에 대담함이 더해졌다"고 '새로워진 트와이스'를 호평했다. 


아울러 신곡 'FANCY'는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굳건히 지켰다. 새 앨범 'FANCY YOU(팬시 유)' 발매 당일 오후 8시 기준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으며 25일 오전 8시 기준 엠넷, 네이버 뮤직, 벅스, 몽키3 등 4개 실시간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인기몰이는 해외에서도 증명됐다. 새 앨범 'FANCY YOU'는 지난 23일 오전 기준 싱가포르, 태국, 그리스, 독일, 브라질, 멕시코 등 해외 25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고수했고, 타이틀곡 'FANCY'는 홍콩, 베트남 등 해외 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25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새로워진 트와이스'의 무대 위 완벽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