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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한성숙 네이버 대표 “쇼핑 적립금 대상 결정 주기, ‘분기→월’ 단위로 단축”

[컨콜] 한성숙 네이버 대표 “쇼핑 적립금 대상 결정 주기, ‘분기→월’ 단위로 단축”

기사승인 2019. 04. 25. 0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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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25일 2019년 1분기 경영실적 발표 이후 진행된 컨퍼런스 콜에서 “네이버 쇼핑에서 기존 적립 대상 결정 주기를 분기에서 월 단위로 단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네이버 페이 추가 적립 혜택 도입 이후 월 4회 이상 구매 고객인 이전보다 46% 증가했다”며 “쇼핑에서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고객 혜택이다. 포인트 지급 등 충성도 높은 고객들이 더 나은 혜택을 누리도록 차별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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