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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콜] 네이버 “카카오톡 배너 광고, 영향 없을 것”

[컨콜] 네이버 “카카오톡 배너 광고, 영향 없을 것”

기사승인 2019. 04. 25. 11: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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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는 25일 2019년 1분기 경영실적 발표 이후 진행된 컨퍼런스 콜에서 “카카오톡 배너 광고 서비스가 광고주들의 관심을 높일 것으로 예상되지만, 네이버가 가진 모바일 상품과 채팅 강화로 충분히 대응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라인도 공식 계정 뿐 아니라 애드 광고가 들어간 상품인 ‘스마트채널’ 서비스를 도입하는데 전체적으로 이런 부분에서는 영향이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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