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KCC ‘다시 집이 두근거리도록’ 나은이 광고 유튜브 130만뷰 돌파

KCC ‘다시 집이 두근거리도록’ 나은이 광고 유튜브 130만뷰 돌파

기사승인 2019. 04. 25. 13:2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DD
KCC 페인트의 새로운 광고 캡처/사진=KCC
KCC는 축구선수 박주호의 딸 나은 양이 출연한 ‘다시 집이 두근거리도록 KCC 페인트편’이 유튜브 조회수 130만뷰를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KCC는 광고에서 페인트가 가진 컬러의 힘을 강조했다. KCC 관계자는 “박나은 양만이 가진 특유의 밝고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자연을 닮은 색으로 새로운 활력을 샘솟게 하는 KCC 페인트 이미지에 부합한다”며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에서 만나볼 수 있다. KCC는 지하철 라이트 박스, 버스 쉘터, LED 전광판 등 옥외 광고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