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500㎖에 32㎉”…코카콜라,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 출시

“500㎖에 32㎉”…코카콜라,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 출시

기사승인 2019. 04. 25. 14:5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 이미지] 코카콜라 토레타 로즈힙 워터(500ml 팩)
코카콜라가 로즈힙추출물이 함유된 수분보충음료 ‘토레타! 로즈힙워터’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토레타! 로즈힙워터’는 피부미용과 건강에 관심이 높은 젊은 소비자층을 위해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수분’이라는 콘셉트로, 코카콜라가 ‘토레타!’ 출시 이후 4년 만에 선보인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다.

500㎖ 기준 32㎉의 저칼로리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다. 패키지에는 은은한 핑크빛과 부드러운 로즈힙워터 로고체를 담았으며, 물방울마다 빛나는 로즈힙 이미지로 맑고 투명한 느낌을 강조했다.

‘토레타! 로즈힙워터’의 모델 역시 2016년부터 4년 연속 ‘토레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박보영이 맡는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토레타!’는 출시 이후 국내 음료시장에서 수분보충음료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구축하고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면서 “젊은 소비자층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저칼로리 ‘토레타! 로즈힙워터’와 함께 일상 속에서 수분을 상큼하게 채우고 기분 전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