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소소생활, 저칼로리 간식 라인업 확대

소소생활, 저칼로리 간식 라인업 확대

기사승인 2019. 04. 25. 18:4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소소생활 저칼로리 간식 이미지./제공=소소생활
블랭크코퍼레이션은 25일 식음료 브랜드 소소생활에서 4가지 신제품을 출시, 저칼로리 간식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소소한밤 곤약 떡볶이’와 ‘소소칩 닭가슴살 2종(오리지날 앤 치즈·갈릭 앤 시금치)’, 바질씨드가 들어있는 ‘소소 초코바’다.

떡볶이 특유의 매콤함과 과자의 바삭한 식감, 초코바의 단맛 등 기호성을 잡았다. 특히 곤약 떡볶이는 108Kcal, 초코바는 97Kcal, 닭가슴살 칩 오리지날 앤 치즈맛과 갈릭앤 시금치맛은 각각 118Kcal, 111Kcal로, 섭취에 부담 없는 100Kcal대로 제작됐다.

블랭크코퍼레이션 관계자자는 “건강한 한끼에 관심 많은 소소생활 소비자 분들의 요청을 반영해 떡볶이·과자·초코바 대표간식 3종을 대체할 수 있는 저칼로리 간식을 제안하게 됐다”며 “기호성을 살린 제품으로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옷차림이 얇아지는 봄을 맞아 체중관리에 돌입한 새로운 고객들과도 소통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