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개그맨 김준현, 배달통 광고 캠페인 등장

개그맨 김준현, 배달통 광고 캠페인 등장

기사승인 2019. 04. 26. 10:16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배달통, ‘주문은 간편하게’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다양한 패러디 장면 활용
1
배달통 신규 광고 캠페인 이미지./제공=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26일 배달통이 전속모델 개그맨 김준현과 함께한 신규 광고 캠페인 ‘주문은 간편하게’ 시리즈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배고픈 순간 쉽고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배달통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위트있게 담아냈다.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고 재미있는 패러디를 통해 ‘주문은 간편하게’라는 메인 메시지를 통해 자연스레 배달통을 떠올릴 수 있도록 강조했다. 특히 ‘주문’의 중의적 의미를 활용해 캐릭터의 ‘주문’과 음식 ‘주문’을 연결해 위트있는 영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배달통의 신규 광고는 4편으로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1편은 허기를 구하기 위해 사랑과 정의의 주문을 외치는 교복소녀 편 △2편은 배고픈 중생을 구하기 위한 주문 춘식 편 △3편은 공복을 무찌르기 위해 합체 주문을 외치는 무지개오총사 편 △4편은 음식을 부르는 마법의 주문을 외치는 마법소년 편이다.

배달통은 새 광고 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관계자는 “배달통의 새 광고에서는 맛있는 음식을 손쉽게 주문해 먹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