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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영상] 팜스B&B ‘2019 코스모뷰티서울’ 참가..에스테틱 기반의 차별화 된 제품력에 해외바이어들 주목

[동영상] 팜스B&B ‘2019 코스모뷰티서울’ 참가..에스테틱 기반의 차별화 된 제품력에 해외바이어들 주목

기사승인 2019. 05. 14. 1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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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팜스B&B(대표 정용모)는 지난 5월 9일(목)부터 11일(토)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뷰티서울, COSMOBEAUTY SEOUL)’에 참가했다.


팜스B&B는 이번 박람회에서 18년 에스테틱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피부관리실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적인 관리를 할 수 있게 개발한 ‘홈에스테틱’ 브랜드 팜스(Pams)를 선보였다.


특히 '팜스테라비타'와 수분 앰플 크림 '팜스 워터드롭 앰플 젤 크림’은 다양한 국가의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팜스테라비타’는 모로코 아틀라스 화산토 100%로 만들어진 파우더 형식의 워시오프팩이다. 딥클렌징과 팩의 기능을 해주면서 모공 타이트닝, 블랙헤드, 각질, 수분, 탄력까지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또 피부자극 없이 각질과 노폐물을 빼주면서 마그네슘, 철, 칼슘, 칼륨, 나트륨과 함께 미네랄이 고농축 함유되어 있어 깨끗하고 광택나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팜스 워터드롭 앰플 젤 크림’은 실리콘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예방해주는 워터드롭 수분 젤크림으로 토너, 앰플, 크림의 기능을 한 번에 하는 올인원 제품이다. 끈적임 없는 실키한 타입으로 보리지, 카모마일, 수레국화, 라벤더, 히아신스, 클라리세이지 등 6가지 성분을 함유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진정효과와 항산화 효과를 볼 수 있다.


정용모 팜스B&B 대표는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되고 있는 추세에 따라 변화하는 트랜드에 발맞추고자 다양한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다. 팜스의 에스테틱을 기반으로 제품들은 시중의 비슷한 마스크팩 제품과 차별화 되는 기술력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해외바이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라며 “30년 이상의 기술력을 담은 제품을 세계에 알려 큰 성과를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를 통해 팜스B&B의 임직원들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행복한 회사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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