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참존, 모녀간 따뜻한 이야기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참존, 모녀간 따뜻한 이야기 담은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19. 05. 14. 10:1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영상 속 '콘트롤크림 모녀 세트' 올리브영 한정판 출시
참존
올리브영에 한정판으로 출시된 참존 ‘콘트롤크림 스페셜 에디션(모녀 세트)’ / 제공=참존
참존이 두 번째 브랜드 캠페인 ‘아이 러브 콘트롤크림, 아이 러브 참존’ 영상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3월에 진행된 ‘아이 러브 콤플렉스, 아이 러브 참존’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좋은 건 함께 공유하는 사이인 엄마와 딸이 각자 스스로를 더욱 사랑하고 소중한 사람에게 기쁨을 줄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캠페인 영상 속 뷰티 모델은 연예인이 아닌 경력단절 여성의 사회 재진출에 의의를 갖고 시작된 우먼센스 ‘케이퀸 콘테스트’ 수상자로 엄마가 쓰던 참존의 제품을 딸에게 선물하고 또다시 선물 받으며 서로를 아끼고 더욱 사랑하게 된 모녀간의 이야기를 보여줬다.

이번 캠페인에 소개된 ‘콘트롤크림 스페셜 에디션(모녀 세트)’은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는 한정판으로 엄마와 딸이 나눠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 디자인과 젊은 층의 취향을 반영한 핑크 컬러 패키지로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콘트롤크림은 1994년 첫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참존의 스테디셀러로 누적 판매 수량 2000만 개를 돌파한(판매기준 1995~2015년) 마사지 크림이다.

참존 마케팅팀은 “시대를 거슬러 엄마와 딸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브랜드는 참존이 대표적”이라며 “참존은 35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에이지리스 코스메틱으로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참존의 이번 캠페인 영상은 참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 속 자세한 스토리는 우먼센스 5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