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공영홈쇼핑, 리뷰형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쇼.톡’ 선보여

공영홈쇼핑, 리뷰형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쇼.톡’ 선보여

기사승인 2019. 05. 15. 09:58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쇼톡 소개 이미지
/제공=공영홈쇼핑
공영홈쇼핑은 지난 14일부터 리뷰형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 ‘쇼.톡(쇼호스트들의 토크)’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쇼.톡’은 공영쇼핑에 출연 중인 김민재·김민좌·이장현·임지원 등 4명의 쇼호스트가 각각 콘셉을 가지고 직접 제작·편집한 상품 리뷰 영상을 활용한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다.

상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생활감 있는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마련했다.

쇼호스트 마다 각각 상품 및 컨셉별로 4개의 채널을 운영한다. 김민재 쇼호스트는 ‘가전 읽어주는 남자’라는 콘셉으로 가전제품에 대한 토크를, 김민좌 쇼호스트는 성악과 보컬 전공 경험을 살려 자작 커버송을 들려주는 ‘음악이 흐르는 신개념 먹방’을 선보인다.

이장현 쇼호스트는 요리가 취미인 특기를 살려 ‘홈쇼핑 꿀조합 레시피’를, 임지원 쇼호스트는 아이들의 시각으로 ‘모녀가 함께하는 쇼핑 토크’를 진행한다.

채널 별로 매달 1개 이상의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쇼.톡’은 공영쇼핑 앱과 온라인몰을 통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고 관련 상품 구매까지 가능하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