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스페셜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9. 05. 15. 09:32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숨37°은 우아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한 ‘숨마 에센스 절정의 빛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속부터 맑아져 빛이 차오르는 절정의 피부를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을 고스란히 담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차오르는 절정의 빛을 형상화해 11개의 스왈로브스키 크리스탈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숨마 에센스는 동서양의 발효 비방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완성한 핵심성분인 골든 엘릭서TM를 담아낸 워터 타입의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본질적인 피부의 변화를 통해 시간이 지나면서 아름다움이 더해지는 숨의 딥 체인지 콘셉트를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이 제품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패션·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숨의 새로운 브랜드 뮤즈 ‘구리나자’에게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숨마 라인의 TV와 지면 광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모델로서의 시작을 알리게 된 구리나자는 ‘아시아의 가장 아름다운 얼굴’이라고 불린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