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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안전·소통 강화…고객서비스헌장 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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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안전·소통 강화…고객서비스헌장 개정

최중현 기자 | 기사승인 2019. 05. 16. 09: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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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중심경영 사회적 책무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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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 고객서비스 헌장 전문./제공 = SR
SR은 준시장형 공기업 지정에 발맞춰 이용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가치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고객서비스헌장을 개정했다고 16일 밝혔다.

SR은 이번 개정에서 기획재정부 가이드라인과 소비자중심경영(CCM) 추진의지를 반영해 고객 서비스와 사회적 책무를 강화했다.

개정된 고객서비스 헌장은 △헌장 전문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고객응대서비스 이행표준 등 3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SR은 이번 개정을 통해 고객소통 창구 상시 운영, VOC 개선위원회 활성화 등 국민소통 활동 강화, 미세먼지 관리 강화 조항 등을 새로 담았다.

또한 월 1회 이상 안전 점검을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열차 정시 운행률(5분 기준) 목표를 97%로 높였다. 또한 사랑의 성금 운영 등 사회공헌활동도 강화했다.

고객서비스헌장은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제공방법 등을 구체적으로 정하고 이에 대한 실천을 약속하는 것이다. SR은 고객서비스헌장을 2016년 최초 제정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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