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리더스코스메틱, 동남아 등 판매망 확대… 해외 시장 공략 박차

리더스코스메틱, 동남아 등 판매망 확대… 해외 시장 공략 박차

이지훈 기자 | 기사승인 2019. 05. 16. 10: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리더스코스메틱 안성 아쿠아공장 전경
리더스코스메틱 안성 아쿠아공장
리더스코스메틱이 싱가포르·말레이시아·러시아 등에 판매망을 확대하는 등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오는 7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왓슨스에 입점해 현지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입점 품목은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팩 5종, 스텝솔루션 샤이닝 이펙트 진주 마스크 4종 등 주요 마스크팩 라인이며, 전 세계 화장품 소비자들의 주요 구매 채널로 꼽히는 왓슨스에 입점한 만큼 추후 싱가폴 및 말레이시아 내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예측된다.

더불어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자체 운영하는 피부과학연구소와 마스크 전용 생산공장 ‘아쿠아 공장’이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아 러시아 화장품 기업과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방식(OEM)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약 10만 달러 규모의 초도 발주와 함께 지속 생산 공급을 확정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러시아 기업에 텐셀 시트를 사용한 마스크 팩 3종을 공급할 계획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해외시장 확장으로 현재 중국,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34국에 진출했으며, 왓슨스나 세포라 등 주요 글로벌 H&B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태국에서 4년 연속 왓슨스 HWB 마스크 판매 1위를 수상하는 등 마스크팩 대표 브랜드로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해 동남아시아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