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리더스코스메틱, 동남아 등 판매망 확대… 해외 시장 공략 박차
2019. 07. 22 (월)
  1. 춘천
  2. 강릉
  3. 서울
  4. 인천
  5. 충주
  6. 대전
  7. 대구
  8. 전주
  9. 울산
  10. 광주
  11. 부산
  12. 제주

뉴델리 27.2℃

도쿄 22.2℃

베이징 28.7℃

자카르타 28.2℃

리더스코스메틱, 동남아 등 판매망 확대… 해외 시장 공략 박차

이지훈 기자 | 기사승인 2019. 05. 16. 10:5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리더스코스메틱 안성 아쿠아공장 전경
리더스코스메틱 안성 아쿠아공장
리더스코스메틱이 싱가포르·말레이시아·러시아 등에 판매망을 확대하는 등 해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오는 7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왓슨스에 입점해 현지 시장 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입점 품목은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팩 5종, 스텝솔루션 샤이닝 이펙트 진주 마스크 4종 등 주요 마스크팩 라인이며, 전 세계 화장품 소비자들의 주요 구매 채널로 꼽히는 왓슨스에 입점한 만큼 추후 싱가폴 및 말레이시아 내 리더스코스메틱의 브랜드 인지도 상승이 예측된다.

더불어 리더스코스메틱에서 자체 운영하는 피부과학연구소와 마스크 전용 생산공장 ‘아쿠아 공장’이 그 기술력을 인정 받아 러시아 화장품 기업과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방식(OEM)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약 10만 달러 규모의 초도 발주와 함께 지속 생산 공급을 확정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러시아 기업에 텐셀 시트를 사용한 마스크 팩 3종을 공급할 계획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해외시장 확장으로 현재 중국, 미국, 프랑스, 일본 등 전 세계 34국에 진출했으며, 왓슨스나 세포라 등 주요 글로벌 H&B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며 “태국에서 4년 연속 왓슨스 HWB 마스크 판매 1위를 수상하는 등 마스크팩 대표 브랜드로서 인정받고 있는 만큼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 시장을 적극 공략해 동남아시아에서의 입지를 단단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