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삼광글라스 “역대 최장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삼광글라스 “역대 최장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기사승인 2019. 05. 17. 09:41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이미지] 삼광글라스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 이미지
종합주방용품기업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가 17일부터 6월 9일까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에서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은 지속적인 소비자 요청에 따라 역대 최장기간 행사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파주점 A-1블럭 특설 행사장에서 선보인다. 글라스락 직정 5조세트 1만2000원, 텀블락 보온병(350ml) 6000원, 베카 티라미수 후라이팬(28cm)을 2만1000원에 판매하는 등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 대상 사은품으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내열강화유리 글라스락 홈카페 머그, 10만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조리도구 5종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 시 스마트조리도구 5종과 대나무 믹싱볼 3종을 증정한다.

18일과 19일 양일간 글라스락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 하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의 다양한 활동도 진행한다. 삼광글라스가 2018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는 환경과 건강을 위협하는 소재보다는 건강한 유리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환경 캠페인이다.

캠페인 현장에서는 플라스틱 용기의 글라스락 교환 행사와 함께 #노플라스틱예스글라스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와 함께 SNS 업로드 시 ‘글라스락 내열강화 홈카페 머그’를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 캠페인 설문지 작성시 글라스락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서연우 마케팅팀 팀장은 “최장 기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여느 때보다 구매혜택과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활동 등의 현장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2019 글라스락 창고 대개방은 서울 및 인천, 파주, 고양, 안양, 평택 등 수도권과 부산, 대구, 울산, 진주 등 지방 주요 도시에 위치한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총 20여 회에 걸쳐 전국적 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