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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원하게 마셔요” 커피업계, 여름 앞두고 콜드브루·신음료 출시

“시원하게 마셔요” 커피업계, 여름 앞두고 콜드브루·신음료 출시

기사승인 2019. 05. 18. 06: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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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할리스커피 콜드브루 이미지
할리스커피
커피, 식음료 업계가 여름 음료 메뉴 강화에 나섰다.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콜드브루(Cold Brew)가 들어간 ‘콜드브루 딜라이트’를 출시한다.

신메뉴 ‘콜드브루 딜라이트’는 기존의 에스프레소 샷 대신 콜드브루 샷을 넣은 프리미엄 라떼다. 할리스 콜드브루 전용 블렌드로 추출해 산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을 느낄 수 있는 콜드브루에 바닐라 시럽과 연유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콜드브루 특유의 깊이 있고 깔끔한 맛과 달콤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으며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 기준으로 5800원이다.

할리스커피는 올해 여름도 무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콜드브루’의 인기가 계속될 것으로 보고 신제품을 포함한 할리스 콜드브루 메뉴 6종을 여름 더위 타파할 음료로 추천했다. 콜드브루 메뉴 6종은 △콜드브루 △콜드브루 라떼 △그린티크림라떼 △티라미스크림라떼 △콜드브루 모카 할리치노 △콜드브루 딜라이트로 구성돼 있어 풍부하면서도 깊은 바디감과 산미가 살아있는 콜드브루를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이달 콜드브루 3종을 출시했다. 콜드브루는 차가운 물을 원두에 천천히 투과시켜 장시간 추출하는 방식의 커피로 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뚜레쥬르 콜드브루는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케냐산 원두를 사용해 산뜻하다. 커피 맛이 진하면서도 부드러워 아이스커피로 먹었을 때 더욱 맛있다.

우유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콜드브루 라떼’로도 즐길 수 있다. 연유를 넣어 달달하게 즐기는 ‘콜드브루 연유라떼’도 판매한다.
[SPC그룹 보도자료] 트로피칼 그라니따 4종 출시_190514_
파스쿠찌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트로피칼 그라니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정통 그라니따의 특징을 살린 디저트 음료다. 올해 출시한 ‘트로피칼 그라니따’는 구아바, 망고,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4종은 △달콤한 청포도와 키위가 어우러진 상큼한 맛의 ‘청포도키위그라니따’ △ 복숭아와 파인애플을 섞어 달콤하면서도 풍부한 맛과 향이 특징인 ‘파인피치그라니따’ △ 상큼하고 이색적인 식감의 패션후르츠와 달콤새콤한 망고가 조화롭게 섞인 ‘패션애플망고그라니따’ △ 구아바 특유의 쌉싸름한 맛과 오렌지, 패션후르츠를 조화시켜 이국적인 맛을 내는 ‘구아바오렌지그라니따’ 등 이다.
(공차코리아) 보도자료 이미지 - 포스터
공차코리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망고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4시간 마다 89℃에서 직접 우려낸 자스민 그린티를 베이스로 한 밀크티와 크러쉬 메뉴에 공차만의 쥬얼리 토핑과 망고 과육까지 어우러져 상큼한 맛과 향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리얼 망고 밀크티’,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3종과 지난해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망고 쥬얼리 밀크티’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망고 밀크티’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망고 밀크티에 리얼 망고 과육을 넣어 더욱 풍부한 망고 맛을 자랑하는 시즌 한정 밀크티다. 하얀 밀크티 위에 올려진 망고 다이스를 잘 섞으면 시원한 망고 밀크티와 먹기 좋게 썬 망고 다이스가 한 모금에 한 입 가득 들어와 망고 과육의 살아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른 더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요거티 크러쉬’ 메뉴도 눈에 띈다.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에 요거트를 더해 더욱 상큼하고 시원한 메뉴다. 여기에 리얼 망고 다이스를 넣어 상큼함이 배가 됐다.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는 새콤한 분홍빛 자몽 크러쉬에 노란 망고 쥬얼리의 이색 조합으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아삭아삭 부드럽게 녹아 드는 크러쉬에 씹을수록 상큼한 망고 쥬얼리가 더해져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는 지난해 선보인 메뉴로 공차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망고 쥬얼리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으나 지속적인 인기와 소비자 요청으로 상시 판매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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