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이영애 카사업, 홈쇼핑 론칭 두 달만에 누적 판매 4만개 돌파

이영애 카사업, 홈쇼핑 론칭 두 달만에 누적 판매 4만개 돌파

기사승인 2019. 05. 21. 11: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카사업
코리아테크는 이영애 리프팅기 ‘카사업’이 홈쇼핑 론칭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4만개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GS샵에서만 판매된 수량으로 매회 목표 수량 100% 이상을 달성하며 단기간에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카사업은 그동안의 인기에 힘입어 9번째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GS홈쇼핑을 통해 특별 타임으로 진행되며, 22일 오전과 오후 두 번에 걸쳐 만나볼 수 있다.

카사업의 하트 모양 디자인은 얼굴 어디에 갖다 대도 빈틈없이 밀착되는 설계로 동양인의 얼굴 굴곡과 형태에 최적화돼 셀프 케어에 용이한 뷰티 디바이스 상품이다. 두 개의 과학적인 전류와 동양의 오래된 전통 마사지 기법인 괄사가 결합돼 리프팅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