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니콘안경렌즈, ‘니콘 블루데이(BLUV DAY) 소비자 캠페인’ 진행

니콘안경렌즈, ‘니콘 블루데이(BLUV DAY) 소비자 캠페인’ 진행

기사승인 2019. 05. 21. 14:4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니콘 블루데이(BLUV DAY) 소비자 캠페인’ 이미지./제공=니콘안경렌즈
니콘안경렌즈는 21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블루라이트 차단의 필요성에 대해 안내하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니콘 블루데이(BLUE D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니콘안경렌즈는 코엑스를 즐겨 찾는 2030 직장인과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블루라이트 차단렌즈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니콘안경렌즈 관계자는 “24시간 디지털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라이프스타일로 인해 블루라이트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의 인지도를 확산하기 위해 소비자 체험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