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비엣젯항공, 특별한 여름 휴가 위한 ‘러브 커넥션 썸머 캠페인’ 론칭

비엣젯항공, 특별한 여름 휴가 위한 ‘러브 커넥션 썸머 캠페인’ 론칭

기사승인 2019. 05. 22. 11:4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사진자료] 비엣젯항공 마스코트 '에이미(AMY)'
비엣젯항공 마스코트 ‘에이미’ /제공=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당신의 여름을 보여주세요(Show your summer version)’를 주제로 ‘러브 커넥션 썸머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비엣젯항공은 ‘러브 커넥션 썸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든 국제선 및 베트남 국내선 항공권을 최저 7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골든 타임 프로모션(매일 오후 2시~4시)을 포함, 7월까지 다양한 기내 이벤트 및 항공권 특가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 기간인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비엣젯항공의 마스코트인 ‘에이미(AMY)’가 비엣젯항공 창사 이래 최초로 기내에서 승객을 맞이하는 탑승 환영 이벤트도 펼쳐진다. 마스코트 에이미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일본, 대만, 태국, 싱가포르, 미얀마,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홍콩,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내 주요 목적지에서 비엣젯항공 항공편에 탑승하는 승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고, 해당 승객들 중 일부에게는 6월 29일 다낭에서 열리는 퍼레이드 참여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4일까지 비엣젯항공이 운항하는 국내선 노선 80만장에 대한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비엣젯항공 관계자는 “2011년 첫 운항을 시작한 이후 다양한 프로모션 및 기내 이벤트로 수백만 여행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선구적인 항공사로 성장해왔다”며 “합리적인 가격의 항공권과 편안한 좌석, 신선한 기내식, 친절한 승무원 서비스 및 저렴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앞으로도 승객 편의 증진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