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모바일 MMORPG ‘청량’ 홍보모델 노라조의 촬영 현장 모습은?

모바일 MMORPG ‘청량’ 홍보모델 노라조의 촬영 현장 모습은?

김휘권 게임담당 기자 | 기사승인 2019. 06. 07. 18:50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넷블루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MMORPG 모바일게임 ‘청량’ 홍보모델 노라조의 홍보영상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개성 넘치는 그룹 노라조와 29년차 명품 배우 김하균의 홍보영상 제작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영상 후반부에는 노라조가 ‘청량’을 직접 소개하며 사전예약을 홍보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노라조는 첫 등장부터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사이다를 연상 시키는 초록빛 의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장시간 촬영에도 열정적으로 임하는 모습을 보이며 주변 현장을 훈훈하게 만드는 장면도 함께 엿볼 수 있다.
 
MMORPG ‘청량’은 오프라인 사냥 시스템과 초고속 레벨업으로 성장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였으며, 통쾌한 액션과 눈이 청량해지는 시원한 색감으로 올 더위를 잊게 해줄 모바일게임이다.

넷블루게임즈는 지속적으로 속 시원한 MMORPG라는 ‘청량’의 컨셉과 잘 어울리는 홍보모델 노라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게임성과 재미요소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현재, ‘청량’은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전원에게 1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에어팟 2세대, 갤럭시 S10, 여행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속 시원한 MMORPG ‘청량’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댓글
기사 의견쓰기